인천 송도-정아각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인천 송도-정아각

나은이 2021. 10. 19. 22:28
728x90

내가 사랑하는 정아각!!!

전 직장에서 진짜 엄청~~~~~ 많이 먹은 음식 중 하나가
짬뽕!! 매운 짬뽕!!!!

그중 제일 좋아하는!!! 정아각!!!
시흥 매운 짬뽕은 정아각, 화룡이 있다.
두 곳 전부 뚝배기에 나와서 끝까지 뜨겁고, 끝까지 맵다...

화룡도 맛있지만, 최근 다시 방문했을 때, 맛이 조금 달라진 느낌이라...
정아각이 원픽으로 올라갔다!!!

시흥에만 있던 정아각이 요즘 검색해보니 송내, 송도 등에 분점을 낸 듯한 느낌이...!!!

시흥까지 우리는 갈 수가 없어... 송도점으로 방문하기!!

칠리탕수육... 진짜 ... 사랑이죵~~
정아각에서 제일 사랑인!!!

부먹파 찍먹파 둘 다 가능하다.
소스를 따로 달라고 안하면 이렇게 볶아서 나오니 찍먹파 분들은 참고!!

짬뽕 하나 탕수육 하나 시키길 잘했다.
탕수육의 양이... 최고다!!!

고기.... 두깨가!!!
진짜 헐.. 이다. 찹쌀 탕수육의 끝판왕.
두꺼운 고기와 찹쌀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칠리소스까지!!!!
너무 좋다~~ 너무 좋아!!!!

먹는데 정신이 팔려... 짬뽕 사진이 더 없다.....
다시 재탕해서 죄송합니다..!!!!

베트남 고추, 그리고 넉넉한 파!!
매운 짬뽕이 아니라 고기 짬뽕인데도 매운 느낌ㅇ....

진짜 짱짱!! 면이 내가 좋아하는 얇은 면이라서 나는 좋다!!!
본점보다는 확실히 덜 매운 느낌이다.

맵지만, 본점보다는!!!!
안 맵다는 게 아니니, 조심!!!!!!!!

나는 맵찔이다. 하는 분들은 송도 점을
나는 도전을 좋아하고, 매운걸 잘 먹는다!! 하는 분들은 본점 시흥 방문을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