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굴마켓 1 [애플하우스/태극당/부산완당/]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띵굴마켓 1 [애플하우스/태극당/부산완당/]

나은이 2021. 10. 4. 20:42
728x90

추석 연휴 동안 먹을 여러 가지를 시켰다!! 

띵굴마켓을 처음 알게 된 거는 대리님을 통해서 이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바로 전에 알게 되어서 후다닥 주문!! 

모든 배송은 새벽배송으로이뤄진다고 한다. 

 

오늘 소개할 띵굴은 

애플하우스 즉떡2인분, 무침 만두

태극당 슈크림 빵

부산완당 부산완탕면 

이렇게 3곳의 가게에서 다양한 음식이다. 

1. 애플하우스 즉떡 & 무침 만두

 

즉떡답게 라면사리가 함께 배달되었다!

내 사랑 밀떡~~~ 

어묵의 양도 많고, 쫄면 까지...!!!! 그리고 아삭함을 담당하면서 달달한 양배추~~!! 

 

열심히 끓여서 얼른 먹고 싶다!!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설명서대로 조리하기!! 

 

나는 아삭한 양배추랑 떡볶이랑 같이 먹고 싶어서, 반절만 넣고 일단 조리 하기!! 

색은... 조금 놀랬다!! 

짜장 떡볶이 같은 느낌....???

 

쫄면 사리는 나중에 넣기!! 

군만두.....!!!! 

내가 별도로 튀기지 않아도 된다.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도 되고 

프라이팬에도 살짝 구워도 되는데, 

나는 신랑 찬스로 프라이팬으로 결정!! 

 

완성돼가는 무침 만두와  쫄면을 투하한 즉떡!! 

쫄면을 넣기 전에 신랑이 양념을 더 넣어야 한다고 해서 한 수저 더 투하!!! 

 

완성 후 신랑의 달걀 아이디어 덕에 후다닥 삶은 달걀!!!! 

즉떡에는 항상 삶은 달걀 이지용~~!!! 

흠..... 달다...

즉떡도 무침 만두도 달다 달아...!!!! ㅠㅠ

최고는 떡볶이 국물에 달걀...???

밀떡에 양념에 쏙쏙!! 

이거는 정말 큰 점수!! 

 

 

2. 태극당 슈크림 빵

 

내가 사랑하는 슈크림 빵!!!!! 

예전에 친구들이랑 인사동에서 놀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진짜 우연하게 본 태극당...

모니카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고 소문난 곳인데, 인사동에서도 만날 수 있다!!

 

나의 장 상태 고려 안 하고 여름에... 첫 만남에 모니카 아이스크림을 3개 연속 야미야미 하기!!!! 

띵굴은 도대체 없는 게 뭘까 싶다....

아무튼 모니카 아이스크림을 사고 싶었는데 10개 단위로 구매만 가능해서 

신랑한테 혼날까 겁나서...

슈크림으로 노선 변경!! 

신랑 소보로빵 구매하려고 했는데, 급한 마음에 찾지 못해서 슈크림으로 2개 선택!!!! 

 

 

슈크림 양 봐봐봐 봐봐봐!!!!!!!

진짜 최고임.... 그리고 빵 피는...진짜 쫀쫀!! 

쫀~~~~ 득 하다!! 달달한 슈크림이랑 제격이다!!! 

태극당... 맛있다!! 꼭 드세요!!! 

 

3. 부산완당 부산완탕면

 

<맛있는 녀석들> 편에서 보았던 그 제품이다!! 9월 신규 가입자로 7,400원 제품을 740원에 구입했다!! 

 

얼른 먹고 싶다 먹고 싶어!!!!

 

신랑이 만둣국 얘기를 해서 만두국 1인분과 완탕면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명란 구이~~!! 

 

이번에는 신랑이 해줬다!! 

사실, 추석기간 동안 신랑한테 진짜 온갖 짜증을 다 냈는데,,,

신랑이 다 받아줘서 감사하다...

 

이 날도 만드는 도중에 싸워서 만둣국도 완탕도 조금 짠 상태로 먹었지만, 

맛은 훌륭하다!! 

 

다음에는 물을 조금 넣고 끓이면 되니 재구매 있다!!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조금 짜서.. 반절 깎임...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