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이의 일상생활 24

나은아 뭐해?/일기장📸

나은이의 일상생활 24

나은이 2021. 4. 9. 20:45
728x90

한동안 정말 커피를 달고 산적이 있었다. 

출근길에 한잔, 오전 업무 끝내고 한잔, 

점심 전에 한잔, 점심 먹고 한잔, 퇴근 전에 한잔

적게는 4잔에서 많게는 6잔 정도를 마셨다. 

 

직장인의 삶에서 커피는 때놓을 수 없는거 같다. 

 

지금은 백조로 집에 있으니.. 커피와 멀어졌다. 

가끔 외출 시 한잔, 혹은 신랑이랑 집에서 내려 먹거나. 

커피랑 멀어지니 스타벅스랑도 자연스럽게 멀어진...

 

지난 1일에 오랜만에 날도 좋았고, 산책 겸 커피 주문을 위해 스타벅스 앱에 들어갔더니,

앱이 업데이트가 되어 있었다....!! 

 

신메뉴 중 카페인이 있는 아이로 시켰는데,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이름이 미드나잇 이다..!! 

사진에 보라색이 !! 

보라색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나는 이름도 좋고, 색도 좋아서

고민 없이 주문!! 

 

신랑이 코로나 시국에 밖에서 커피를 마신다고 몇소리를 하길래 

섞어놓고 마시지 못하고 집에 와서 마셨는데,,,

우웩!! 맛 진짜 없다.

메니큐어 향이 나고..... 정말 별로!!! 

 

이름과 색에 비해 맛은 아니다...!!! 

앞으로는 원래 먹던 걸 먹어야 겠다..!! 

 

 

요즘 피부가 다시 안좋아졌다. 

자주 외출을 해서 마스크 접촉 때문인지 

다른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피부가 다시 뒤집어져서 속상하다..!! 

 

내가 매일 쓰고있는, 아비브의 어성초 패드이다.

효과도 좋고 수분감이 너무 좋아서 

팩대신에 쓰고 있는데, 정말 추천이다. 

 

지난주 목요일에 신랑이 일찍 퇴근해서 다시 맛보러 갔다. 

스시쥰!! 

내가 애정하게된 초밥집이다. 

 

회전초밥집인데, 따로 주문표가 있어서 먹고싶은 메뉴를

언제든 추가 주문 할수 있어서 행복하다~~

 

이날은 식혜를 자리에 앉고 바로 주문해서 초밥을 먹는 동안 맛있게 먹었고, 

비와서 그런지 신랑은 우동을 시켰다. 

 

우동이 생각보다 많이 짜다..!! 

우리 입에만 짤수도 있다..! 

 

이날도 신랑은 조금 먹고, 내가 전부 다 먹었다...... 

나를 돼지로 만드는 일에 매우 열정적으로 힘을 쓰시는 분이다. 

 

다음 방문에는 생참치양념군함과 육사시미를 먹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 

 

 

728x90

'나은아 뭐해?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가루 끊기 선언!!!  (12) 2021.04.14
소래습지생태공원  (12) 2021.04.13
나은이의 일상생활 23  (2) 2021.04.08
인천 논현동 늘솔길 공원  (6) 2021.04.06
나은이의 일상생활 22  (10)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