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라멘 - 교레츠라멘 & 기린이찌방

나은아 뭐 먹어?/맛있어😊

신포동 라멘 - 교레츠라멘 & 기린이찌방

나은이 2023. 1. 28. 13:58
728x90

신랑이랑 온센텐동 먹으러 가다가 발견한 라멘집 

혼자 들렸다!! 

 

같이 일하는 줌님이 제주도여행에서 라멘을 너무 있게 드셨다고 

자랑자랑 하셔서 

라멘이 너무 먹고싶어서 이곳이 생각나서 방문!! 

 

입고가 굉장히 일본 스러운 느낌이다. 

쪼꼼해!! 

 

초록색 대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 !! 

 

모든 주무은 키오스크로 하지만, 계좌이체인 경우는 

쪽지에 적어서 달라는데, 쪽지가 보이지 않아서 카드로 결제!! 

 

돈코츠소유라멘 먹으려다가 면이 170g이라길래.. 소유라멘으로 결정!! 

 

그리고 나는 달걀 추가에 기린이찌방도 함께 했다!! 

 

병맥 말고 생맥을 하고 싶었지만, 없고... 

맥주도 한종류인게 약간 아쉽..!! 

 

사실 들어오자마자 안경, 카메라 전부 뿌옇게 됨... 

닦아도 계속 뿌옇게 되길래 포기하고 기다리고 있었음... 

 

뿌옇게 된 사진 많지만, 정상적인 사진으로 대체 했고

아래 귀여운 맥주 병따개는 그러지 못하 ㅁㅋㅋㅋ 

나 이렇게 귀여운 병따개 처음 봐!! 

 

맥주 병따개라고 모양도 맥주 모양이야 ㅋㅋㅋ 

귀여워~~~ >_<

 

사진 찍고 이것저것 둘러보니 나온 라멘. 

 

기대된다. 

 

맑다 맑아 

기존에 돈코츠 라멘을 많이 먹어서 고기육수만 보다

이렇게 맑은 육수를 보니 새롭군 ㅋㅋㅋ 

 

죽순, 파, 초록색나물(시금치인가요 ??? )

그리도 달걀, 커다란 김, 수비드 차슈! 

한그릇 알차게 가득 있군, 

 

함께 나온 기린이찌방!! 

 

원래는 잔 기우려서 거품 최대한 없이 따라서 마시는데, 

동영상 하나를 보고 이렇게 따라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국물 마시고!! 수비드 차슈 한입 하고 

본격 면먹기!!! 

 

바로 김에 싸서 먹었는데,  너무 아쉬웠음 ㅠㅠ

김이 완전 내 스타일이라서... 한장 뿐인 사실에 눈물 찔끔... 

김 에 싸먹는거 완전 강추!!! 

 

그리고 바로 다진마늘 부탁드림!! 

 

다진 마늘 양 이게 맞는건가요...???

 

반은 생으로 면 위에 올려먹고 반은 육수에 넣어서 후뤽후뤽!! 

 

면에 다진 마늘 올려서 먹는거 색다롭고 향이 느껴서 맛있어요!!! 

 

넓은 챠슈라서 면 싸서 먹기에 딱 좋아!! 

 

아까 달걀 추가 했다고 했자나 ㅋㅋㅋㅋ

나는 이렇게 통으로 알 하나 줄꺼라고는 생각을 못해서 

너무 웃기더라고 ㅋㅋㅋ

 

잘라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 

나는 라멘에 들어가는 맛달걀 진짜 좋아하거든!! 

그래서 어딜 가나 달걀 하나 추가해서 먹는데 

진짜 맛있어!!! 

 

꼭!! 추가해서 먹길 바래 !! 

 

728x90

'나은아 뭐 먹어? > 맛있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월동 고깃집 - 한돈집  (2) 2023.01.09
인천스퀘어원-평이담백뼈칼국수  (4) 2022.05.26
[롯데리아] 치즈 No.5  (8) 2021.04.09
토요일 저녁은 3차까지~~  (4) 2021.02.22
김치찌개엔 반숙이죠~  (15) 2021.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