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모모네 이층집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인천 부평] 모모네 이층집

나은이 2021. 4. 12. 19:14
728x90

내가 정말정말 애정하는 집이다. 

 

부평 - 모모네 이층집!!! 

모모네 이층집이 생긴 초반에는 벤또,스키야키를 한다고

홍보했고, 간판도 있었는데, 지금음 스키야키만 하고 계신다. 

 

일본에서 스키야키를 먹고 한국에서 그 맛이 그리워서 폭풍 검색을 하다

매일 지나기만 했던 이곳이 찐 맛집이라는 걸 알고 반정도의 기대를 가지고 첫 방문 했지만, 

재료 소진으로 맛을 보지 못했다. 

 

그 다음 방문에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 했고, 

그 뒤로도 저녁 방문 시에는 전화로 방문이 가능 한지를 문의 후 가는 곳이다. 

 

지금은 스키야키만 하기에 메뉴는 스키야키로만 구성되어 있고

약간의 음료와 주류가 있다.

 

우리는 항상 2인 세트에 우동으로 고른다. 

 

기본 찬은 샐러드, 생달걀, 밥, 참깨소스, 육수

 

샐러드도 맛있고, 참깨 소스도 맛있다. 

우린 매번 아주 많이 추가를 한다..!! 

 

밥위에는 내가 좋아하는 후리가케가 올려져 있다. 

후리가케가 참 좋다. 정말로...!! 

 

반찬 없이 후리가케에 밥 비벼 먹는 날도 많다! 

 

스키야키 육수이다. 

이 비법 육수 배우고 싶다...!! 

정말 맛있다!! 

 

정말 푸짐하다...!

고기도 많고!! 2인에 딱이다.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고, 

여기에 우동까지 먹고나면 정말 배부른 한끼 식사 완성이다! 

 

일요일 낮이지만,,,,, 

토요일에 친구들이랑 하이볼 한잔 안한게 한이였나보다...!! 

 

하이볼을 외쳤지만, 신랑이 맥주로 타협을 하자고 하여 맥주를 시켰다!! 

우린,,, 낮부터 맥주 두병을 마셨다..!! 

 

포고버섯이 하트 모양으로 보인다..!! 

항상 먹음직 스럽고, 이쁘게 나오는데, 이날 더 이뻐 보여서 버섯만 따로! 찍었다. 

 

원래 항상 쑥갓을 빼는데,,, 앞으로 편식을 최소화로 하기 위해 먹기로 마음 먹었다. 

신랑이 여보는 원래 잘 안하잖아 하면서 근데 나한테 편식 하지말라고 강요하지마! 

라며 먼저 선수를 쳤다...!! 

아주 .... 귀신 같은 ...!! 

 

나는 날 달걀에 뭔가를 찍어 먹는걸 좋아한다. 

라면도 가끔 날달걀 풀어서 찍어서 먹는다..!! 

(요즘은 금 달걀이라... 할 수 없음...!!)

 

고기를 날 달 걀에 찍고, 채소는 참깨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다! 

 

가게가 전체적으로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이곳에 뭐가 있었지,,,??? 싶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곳은 미피가 자리를 잡고 있었다..!! 

 

어쩌면 우리가 항상 우리만의 지정석에 앉았아서 여러 사진만 보고 있었는데, 

이날은  나름 지정석이 아닌 입구 컷에 앉아서 보아서 

새로워 보였을 수도...!! 

 

입구 컷에 앉으니 좋은 점이 있었다. 

 

나는 어딜 가든 상단, 하단, 어느 곳에든 술 병에 놓여져 있는게 상당히 이뻐보이는데, 

이곳도 이런 장소가 있다는 걸 보고 행복해졌다. 

 

아마 그래서 내가 더 하이볼이 먹고 싶던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많은 술병 덕에 정말 오랜만에 술을 했고, 낮술을 했다~

 

맛있는 음식, 날이 좋은 날, 술이 한잔 들어간 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날.

모든게 정말 딱 좋은 날이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