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타임스페이스 우육탕면 - 두더지집 & 언서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송도 타임스페이스 우육탕면 - 두더지집 & 언서

나은이 2023. 4. 30. 22:58
728x90
728x90

 

4월 마지막날 토요일.

아침 일찍 탈모 치료 받고 ㅠㅠㅠ 점심 뭐 먹을지 고민 하다가. 

홍콩 음식점으로 고름!!! 

 

근데!!!!!!! 국물이냐 ㅠㅠ 볶음이냐 ㅠㅠㅠ

고민고민 ..!!! 

점심 메뉴만 볼 수 있는게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종류가 많네!!! 

 

비도 오고 약간 으슬해서 국물 요리로 픽!!! 

 

매장이 진짜 넓찍하다!!! 

그리고 공간 배치가 그렇게 넓은거 같지 않지만,  넓어보이는 이유가 

나름 생각한게, 테이블 색상 ? 제질? 같음.

실버 색상인가/ 스테인리스인가 모르겠지만, 

차가운 색감으로 인해서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찰칵!!! 진짜 존귀 아님???? 

 

주문하고 얼마 안되었는데, 음식 바로 나옴...!!! 

진짜 깜놀하는 속도임!!! 

 

근데!! 주문 하는 테블릿 바로 아래에 맛있게 먹는 비법이!!! 

 

3가지나 있으니까 고대로 맛보기!!! 

 

갓절임이랑 라조장은 음식이랑 함께 나온다!! 

기대기대!!! 

 

국물 먼저 한입. 흠..... 우육탕면 특유의 향과 진함이 약간 아쉽. 

갓절이 면에 올리기 & 국물에풀어서먹기.  갓절임 완전 맛나다!!!!!! 추천추천!!! 

라조장 넣어서 먹기. 와... 국물 맛이 완전 다름. 매콤하게 됨!! 

 

개인적으로 하나 더 추가하고 싶음. 

갓절임 넣고 라조장 넣어서 함께 호록호록 하기!!! 

정말 맛있음 ㅠㅠ!!!!! 

 

고기는 완전 야들야들하니까 너무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절임 너무 맛있어서..... 한통 전부 먹음........ 

사장님 갓절임 최고입니다!!! 

 

우육탕면의 국물이 아쉬운 분들께 추천합니다. 

갓절임 + 라조장 넣어서 먹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