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참치 회 - 산참치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검단 참치 회 - 산참치

나은이 2023. 4. 23. 18:26
728x90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

봄이 되면, 이런 동요가 생각이 많이 나는데, 

요날은 새 옷을 입고 신나게 먹어보자 얌얌 !! ♪

요즘 내 최애 머리끈, 리본 헤어끈!! 

청자켓은 신랑이 골라줌!!! 

몇년 전부터 입고 싶다고 노래 불렀더니 이렇게 사주었지용~~!! 

 

이쁜 옷 입고 이번에 먹은 음식은 !!!!!! 

검단에 참치 집!!!!! 

막둥이가 며칠전에 보낸 집인데, 부모님이랑 함께 해서 너무 기쁘다 기뻐 >_<

 

지도상에 건물 이름이 없어서...  주변에 건물들이 없는 줄 알았는데, 완전 황당...

건물 이름은 로뎀타워!!! 로뎀타워 2층에 있어!!!! 

우리는 건물을 못찾아서 2바퀴 주위를 맴돌았어 ㅠㅠㅠㅠ 

겨우 도착한 곳이라서 더 반갑더라고 !!!! 

 

런치, 스시, 초밥, 단품, 주류 소개가 간략하게 있어!! 

그리고 원래, 이곳은 병방동에 위치한 곳인데, 검단으로 옮긴지 1년이 되어서 

행사도 하고 있더라고!!! 

 

우리는 일요일 오후 두시에 미리 예약을 했어! 

아빠, 엄마, 막내, 나! 

이렇게 4명!!!  

 

항상 신기한 부분은 일식 관련 집은 이렇게, 원피스가 항상 있어!!! ㅋㅋㅋ

나는 좋지만, 항상 궁금한 부분이야... 

산 참치 메뉴판!!! 

 

코스부터 단품. 주류까지 전부 찍었어!!! 

우리는 산참치 A코스 미리 예약해서, 바로 준비해주셨어!!!! 

사케 먹을까 고민하다가 엄마가 새로운거라고... 안드신다고 해서 

소주랑 하이볼 주문 !! 

이렇게 자리 셋팅 되어있는게, 너무 좋아 !!! 

예약 한곳 혹은 미리 셋팅이 되어 있는 곳 가면 왠지 모르게 내가 대접 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 

 

생와사비 + 해초 + 날치알 조합인 와사비

내가 좋아하는 오복채

참치내장 젓갈(?) 

생강, 단무지, 락교, 묵은지, 김.

 

너무 정갈하게 찬들이 준비 되어 있네~~

제일 먼저 나온 죽!!! 

흠..... 뭔 죽인지는 까묵 .ㅠㅠㅠ 

 

속을 따뜻하게 해줘서 좋아!!! 

 

그리고 미소국, 간도 적정해서 딱이야!!! 

중간중간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데 좋아! 

 

참치 육회 & 참치 간장 조림 

 

육회 정말 짱이야......  나는 김에 싸서 와사비 올려서 먹었는데, 짱이야 ㅠㅠㅠ

참치 간장조림은 진짜 부드러워!!!!  나는 개인적으로 호이지만,

어르신들입장에서는 약간의 퍽퍽함이 있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어 ㅠㅠ!!

 

육회 + 와사비 진짜 추천하고 싶은 조합이야!!! 

 

숙성 광어 회! 

예전에는 숙성 안한 날 회를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숙성 회가 쫀쫀하고 풍미가 있는 느낌이야. 

 

그래서인지, 이번에 맛본 숙성 회가 정말 너무 좋더라고 !!! 

광어 + 내장 젓갈 + 와사비.... 

와...... 이거는 정말 최고인거같아 

3가지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 

와사비는 진짜 하나도 맵거나 독하다는 생각이 안들고 

달달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 ㅠㅠ

 

내장 젓갈은 진짜... 이거 뭐야?? 왜 안짜고 맛있찌 ㅠㅠㅠㅠ

숙성 회랑 찰떡인 생각이 들어 !! 

 

하이볼 한입 하는데, 와... 너무 맛있더라고 ㅠㅠㅠ

 

그리고 룸에서 바라본 닷지 자리인데, 분위기가 너무 있어보여서 

다음에는 닷지에서 사장님이랑 얘기 하면서 설명 들으면서 한점 한점 먹으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고 !!! 

 

참치 김밥? 이라고 해야 할까. 후토마끼라고 해야 할까...???

아무튼 !!! 요거  왜 맛있찌.........ㅠㅠㅠㅠ 

 

다 아는 재료들인데 진짜 맛있어 ㅠㅠ 참치회 나오기 전에 나온 음식인데, 

입맛 돋구는데 짱이야 !!! 

드디어 나온 참치 회!!!!!!!! 

참치가 냉동이 아니야 ............ 숙성이야 !!!!!!!!! 

숙성 참치 회는 진짜 처음인데, 와............

 

나 숙성 회 킬러였어....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 

부위 하나하나 맛이 다 다른게 느껴지고 

냉동 회 먹을때 서걱 거리는게 없어서 너무 좋았어...

 

일반 와사비에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김에 싸먹고, 내장 젓갈이랑 먹고, 생 와사비 무침이랑 도 먹는데, 

정말 하나하나 조화가 너무 좋고 ㅠㅠ 내가 살면서 이런걸!! 

진짜 막내한테 너무 고맙더라고!!! 정말 맛있어 ㅠㅠㅠ 

 

버터 새우구이!! 

우왕.......... 코스 중간에 나온 아이인데,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 해주는게 있어서 좋더라고!!! 

 

이름 뭐라 했는데,,, 또 까먹었네........

근데 이거 그냥 맛있다.....ㅠㅠㅠㅠ

행복해 ㅠㅠ!!! 좀 더 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강했어...!!! 

 

반절은 그냥 먹고, 반절은 생와사비 올려서 먹기!!! 

뭐든 안맛있을수가... 그냥 다 맛있어!!! 

타레소스에 적셔진??? 참치회 인데, 

요 아이들은, 토치 해서 주신다!!! 

밑에 영상 꼭봐 !!!! 

토치에 숑숑 !!! 

완전 신기신기해 !!! 무섭기도 한데, 너무 신기해서 안 찍을 수가 없어!!! 

 

근데, 요거요거 진짜 맛있다 ㅠㅠ!!!!!!!!!!! 

한점씩만 먹는게, 너무 아쉽아쉽.... 

 

이것도 이름 또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시면 직접 말아주시는데 완전 맛있음......

 

하이볼이랑 궁합 최고!!!! 

메로구이 ㅠㅠㅠㅠㅠㅠ!!!!!!!! 

 

나 메로구이 진짜 좋아하는데, 사실 가격이 좀 비싸잖아.... 

근데 잃게 먹을 수 있다니!!! 

하이볼 한잔 더 시켰잖아!!! ㅋㅋㅋㅋ 

너무 행복했는데, 더 행복했던 이유가 있어!!! 

 

엄마는 메로구이를 처음 드시는데, 너무 맛있게 드시더라고 ㅠㅠㅠ 

진짜 평소에 내가 얼마나..... 무심했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렇게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행복했어!!! 

 

다 먹었나? 싶었는데, 특수부의 나옴......

빛깔이 너무 영롱해........

설명 하나하나 해주시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처음 먹은 아이들보다 쫄깃하고 식감도 더 좋더라고!!! 

아까 먹었던, 그 아이같은데.... 잘 모르겠네... 

기억이 ......ㅠㅠㅠ 

 

근데 이거 짱맛이야 ㅠㅠㅠ!!!!! 

저 수져!!!!! 너무 귀여워서 구매 욕구 충동.....!!!!

근데 못 물어보고 왔어.....

끝으로 밥이랑 우동 선택이 가능해서 

우리는 알밥 2개, 우동 2개 시켜서 나눠서 먹었어!!! 

 

근데 진짜 끝인지 알았는데, 새우 튀김까지 나오고...!!! 

진짜 마지막까지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 ㅠㅠ!!! 

 

그리고 우동있잖아....... 내 취향의 면발이라서 완전 행복했어 ㅠㅠ

간도 적절해서 더 좋고!!! 

 

알발은.... 그냥 내 취향이야 ㅋㅋㅋㅋㅋ 

여기 너무 좋아 ㅠㅠㅠㅠ 

나 검단으로 이사 해야 하나 ......?? 라는 고민도 순간 했어 !! ㅋㅋ 

 

이날 사장님 생신이셨데!!! 

그래서, 사모님께서 매장으로 떡을 보내시면서, 손님들께 나눠 주시라고... 

 

너무 좋은 사장님 부부이지 않아??? 

근데, 떡 진짜 맛있어..... 나는 콩가루 베이스인 떡들을 안좋아해.... 인절미가 대표적인데. 

이 인절미..... 완전 최고임...

 

 

처음 방문한 곳인데, 인상이 너무 좋고. 

진짜 내 기억속에서 최고의 참치집이고. 최상의 참치집으로 남을 꺼같아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