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횟집 - 막썰어 횟집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부산 횟집 - 막썰어 횟집

나은이 2022. 12. 28. 22:29
728x90

코 앞이 소래포구, 가족모임으로 종종 연안부두 가는 나.

부산가서 꼭!!! 회를 먹고싶다고 조르고 졸라서 먹게 된 부산 회!! 

 

좋구나 좋아~~~ >_<

 

불꽃놀이 끝나구 오픈 된 횟집 찾아서 서둘러 헛둘헛둘!! 

겨울하면 숭어!!! 방어!!! 

 

그런데, 부산에서는 감성돔이랑 방어를 함께 !! 팔고 있다니 !! 

 

이건 무조건 겨울 셋트 주문 각 !! 

 

3명이서 중자 주문!! 그리고 해물 라면도 함께!!!! 

 

나랑 찰떡씨는 술을 먹을 수 없기에, 

포토씨만 한병 콜!! 하심 !! 

산낙지부터 새송이 구이까지 너무~~~~~~~~~~~~ 행복하다!! 

겨울하면 석하인데, 석하도 나오고 번데기!!! 

 

내가 사랑하는거 전부 다 있는 한상 가득 !! 왜이리 좋지ㅋㅋㅋㅋㅋ

>_<

 

 

포토씨가 주문한 대선!!  가게가 너무 바빠서 찰떡씨가 가져다 준 대선!!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아닌가.......???)

 

설탕 제로 술이라니.. 나는 그동안 소주에는 설탕이 아예 없는 줄 알았다는.... ㅋㅋㅋ

소주를 그렇게 먹고 다녔는데 왜 몰랐을까 ..... 내가 먹은 소주병만 줄세워도.......... 하하하

 

 

드디어 나온, 감성돔이랑 방어!! 떼깔 한번 보소~~ 너~무 좋구만여!!! ㅋㅋㅋ 

 

냠냠!! 야미야미~~ 

해물 라면ㅜㅜ 먹고 싶은데, 회 다 먹어가는 동안 안나와서 

바쁜 이모님 붙잡고 해물라면... 했다가 매운탕은? 하시길래 둘다 시킴 ㅋㅋㅋ 

 

뚝배기에 매운탕.. 왜 좋지?!!! 이건 그냥 술각인데 !!! 아쉽아쉽.. ㅠㅠ 

 

해물 라면 ㅜㅜㅜ 너무 좋다 좋아!!! 새우에 꽃게!!!! 

가자미 구이 무심하게 떡! 주신 이모님께, 다급하게 저희 안시켰어요!!! 를 외친...

그러나 무심하게 돌아온 대답 안묵는다고?! 그냥 먹어라 하고 가시는... ㅋㅋㅋㅋ 

 

알고 보니 서비스였던 가자미 구이 !! 

인천은 꽁치인데, 부산은 가자미인가?? 

 

생선 가시 못 바르는 나님....... 여기서 또 혼나네....

 

우리의 힙걸 언니!!  너무 기분 좋아 !!! 

힙걸 변신 언니~~ 멋져용~~!! 

밀락동 쪽으로 가면 횟집 타운도 있고, 횟집도 많지만, 

뷰 상관 없고, 내 사람들이랑 맛있게, 푸짐하게. 

그리고 편하게 먹을 생각 있으시면 광안리 안쪽 말고 밖으로 눈돌리것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