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쌀국수] 포다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부평 쌀국수] 포다

나은이 2021. 5. 22. 18:24
728x90

내가 제일 애정 하는 쌀 국숫집.

포다

 

정말 정말 애정하고 애정 한다. 

최고의 쌀국수 맛이다.

 

사실, 포다는 자주 이용은 못한다. 

전에는 직장에서도 와서 먹고 해서 정말 자주 먹었는데, 

지금은 같은 인천이지만, 마음먹고 와야 하고

나의 신랑은 쌀국수를 못 먹는다..!! 

 

그래서 이런 이유로 나도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셀프로 주문 방법이 변경되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사라졌다. 

맛있었던 떡 같은 메뉴가 없다..!!! 

 

슬프지만,,, 배고픈 나의 위장을 위해서 얼른 메뉴 픽!!! 

 

새우 쌀국수!!! 

맵지만, 정말 맛있다!!! 

 

왜일까 

분명 월요일 저녁에 홍대에서 맛있는 쌀국수를 먹었는데 

 

수요일 또 쌀국수라니..!! 

 

신랑이 이해를 못한다

 

오랜만에 가서 새우 쌀국수가 리뉴얼되었는지 알았다. 

 

배가 고팠고, 쌀국수가 너무 좋고

그냥 일단 먹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새우 쌀국수의 매콤함이 전혀 없어서 

흠... 어쩌지 하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잘 못 나왔다고 다시 해주신다고..

 

괜찮다. 먹어서 그냥 먹어도 된다 했지만,

아니라고 얼른 다시 해드린다고 가져가셨다..!! 

 

짧았지만, 강력했던 쌀국수여, 

다음에 만나요!! 

 

진정한 새우 쌀국수!!!! 

 

이것이 바로 새우 쌀국수이다~~!!! 

 

고수 먹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너무 맛있다. 

고수도 씹히고 매콤하고, 

너무너무 사랑이다. 

 

이렇게 맛있는 쌀국수를 매일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가끔 생각한다. 

왜 한국의 주식은 쌀국수, 밀가루가 아니라 쌀인 밥인지를...!! 

 

 

 

부평역 지하상가를 통해서 나가도 된다. 

30번 출구에서 약 2분 정도만 걸으면 포다가 나온다!! 

 

그리고 부평시장역 2번 출구에서도 멀지 않다고 한다. 

 

인천, 부평인들이여 그리고 쌀국수를 애정 하는 인들이여 

포다로 가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