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호텔 결혼식

나은아 뭐해?/다녀왔어🎞️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호텔 결혼식

나은이 2023. 5. 16. 21:42
728x90
728x90

어린 시절에는 가족 모임으로 갔던 결혼식.

이제는 내 지인들의 결혼식을 다닌다. 

 

19년도에 나의 결혼식 이후 

신랑 친구, 내 후배의 결혼식 이후에는 식장 갈 일이 없었는데, 

 

최근 전전전 직장 동료의 결혼식에 초대 받아 다녀왔다!! 

 

더 플라자호텔!! 시청역에서 바로라서 너무 좋았다!! 

길 헤매지 않아도 되고, 그래서 그런가. 식장 알려주는 도우미분들이 안계셨음!! 

 

우리는 그랜드볼룸에 예식이 진행 되기에 총총 발걸음 옮기기!!! 

더 플라자 호텔 바로 건너편 별관에 위치해 있다. 

지하 1층!!! 

 

축의금 내고 방명록 작성하고, 신부대기실 가서 사진 찍고!!! 

정말 이쁜 신부님 이였엉 !!!! >_< 

 

홀 입장 했는데 우와....... 버진로드 양 옆으로 전부 꽃들이 너무 이뻐 ㅠㅠ!!!!! 

 

홀 전체가 정말 컸음..... 말도 안되게 크고. 

지정석까지는 아니지만, 테이블 마다 정해진 모임(?)이 있어서 해당하는 곳에 앉았음!!! 

 

부장님이랑 거래처 사장님께 인사 드리고 착석. 

테이블 마다 꽃 장식이 너무 이뻐서 안찍을 수 없음 ㅠㅠㅠ 

1부 예식이 끝났다!!! 

아우... 눈물 나서 혼났음... 화장은 했지만, 수정 화장 한거 안가져 가고, 

울고인데 휴지도 안챙겨서 띠로리 함... ㅠㅠㅠㅠ 

 

양가 아버님들의 축사도 20년 지기 친구분의 축사도 

왜 내가 눈물나는지...!!! 

 

예식 끝나고 바로 나오는 와인!!! 

굉장히 드라이 함...!!!!!!

순서대로 나오는 음식들. 

식전 빵, 연어 새우 관자 캐비어, 양송이스프

 

식전빵은 바게트보다 모닝빵이 내 취향이라, 바게트 반 먹고 신랑 줌 ... ㅋㅋ 

 

관자 캐비어 먹다가 사진 찍고 옴 ㅋㅋㅋㅋ 

그래서 관자 캐비어 맛을 느낄 수 없었지만, 연어와 문어 그리고 새우가 정말 최고여서 

분명 관자 캐비어도 맛있을꺼야!! 그리고 신랑이 정말 맛있다고 극찬함!! 

 

양송이 스프는.......... 

향이 정말 최고임 ㅠㅠ 너무 좋아서 신랑꺼까지 2접시 냠냠 함!!! 

자몰 셔벳은 진짜 너무 최고임 ㅠㅠ 

왜 이렇게 쪼금하게 주는지.......... 쳇..... 

그래도 신랑꺼 먹음 !! ㅋㅋㅋ 

 

스테이크 & 찐 전복 !!! 

맛있쪄 ㅠㅠ!!! 굽기도 내 취향이고, 너무 맛있어서 다묵!!! 

냠냠 !!! 

 

신랑 냠냠 잘 먹어서 이뻐이뻐!! 

잔치 국수!! 

역시 잔치날은 잔치국수가 빠지면 안되지!!! 

너무 맛있어서 호록호록!!! 

 

치즈케익이랑 과일!!! 

딸기딸기>_<  그리고 황도 젤리 완전 최고임!!!! 

신랑꺼 황도 젤리 내가 호로록 먹어버림 ㅋㅋㅋ 

그리고 치즈 케익은 무스형식이라 완전 부들부들

우리 쪽 테이블 꽃도 정말 이뻤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타 테이블에 있는 장식 !!!! 

그런데 식 다 끝나고 본거라서 ㅠㅠ 힝.... 그래도 이뻐!!! 

그리고 나 이런 답례품?? 처음 받아봐 ㅠㅠ!!!! 

신부 대기실, 포토존, 그리고 홀안에 있는 모든 꽃들 전부 하객들에게 나눠주심..!!! 

 

너무 이뻐서 행복행복 ㅠㅠ!! 

빨강빨강한 아이들이랑 섞어서 델꼬오고싶었지만, 욕심이 큰거 같아 .......ㅠㅠㅠ

근데 힝.. 더 받아올껄 후회함 ㅠㅠㅠ

끝나고 정말 20분 정도? 시간 남아서, 시청 구경했는데, 

책읽는 서울 광장 행사 해서 잠깐 보고 왔움 !!! 

 

빈백에 누워있는 앉아 있는 분들이 많아서 부럽기도 하고, 나도 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제일 많이 듬!! 

날 좋은 날 이런 행사 하니 더 좋구나 ! 

이쁜 꽃 여기저기 활용하기!!! 

커피집에서 이쁘게 커피랑 함께, 

집와서 바로 꽃 정리부터 하기!!! ㅋㅋ 

열심히 물 갈아줄게!!!! 아직 못핀 아이들은 꼭!! 꽃 피고, 

활짝 핀 아이들은 더더더 오래오래 ~~!!!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