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묻은 돈의 주인들과 함께 떠난 부산 여행

나은아 뭐해?/다녀왔어🎞️

코묻은 돈의 주인들과 함께 떠난 부산 여행

나은이 2022. 12. 24. 00:59
728x90

2022.12.17~2022.12.18 1박 2일로 망년회 겸 여행을 떠났다!! 

 

1,2편으로 나눠서 올릴까 한번에 압축해서 올릴까 고민 중!!! 

 

쓰다 졸리면 급 마무리 하고 잘 수도 있음 주의!! 

 

 

떠나는 날..... 새햐얀 세상이 되었다... 

힝힝...... 이러다 비행기 안뜨는거 아냐??!!!! 

 

............... 다행이다!!!! 

지연이라서 안뜨는게 아니라서 완전 다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인선 지연으로 진짜 나 겨우 뱅기탐.........

 

처음부터 힘들게 하는구만..... ㅠㅠㅠ

 

 

뱅기 슝슝!! 

신행 이후에......처음으로 타는 뱅기!! 너무 좋다 좋아~~~ 

 

눈이 와서 온세상이 하얗게 변했넹~~~ 

이뻐이뻐!!! 

 

김해공항 도착!!! 

진짜 오랜만에 뱅기타고 부산왔는데 완전 좋아 졌구만 !! 

 

신나넹 신나!! 

 

각자 짐이 있어서 숙소에 짐 놓고 움직이기 위해 광안리로 슝슝!! 

 

 

금련산역에 내렸는데, 불꽃놀이 한다고 안내 표시판이 매달려있다!! 

 

맞다!!! 우리의 망년회가 이렇게 멋있게!!!! 

운이 좋았다. 부산 가기로 정하고 난 뒤에 알게 된 불꽃놀이 축제!!! 

 

 

덕분에 급하게 잡은 숙소.

원래 계획은 열심히 이곳저곳 둘러보고, 모텔 잡기로 했는데 불꽃축제로 인해서 

광안리에서 지내기로 결정이 나서 완전 급하게 검색검색해서 겨우겨우 잡은 곳!! 

 

뷰한번 좋다 좋아!!!!!!!! 

🥰

광안해수육장은 완전 축제 분위기로 활활!! 

 

우리는 광안대교 한번 보고, 점심 먹기 위해서 숑숑 걸어서 이동!! 

 

미리 자리 잡는 사람들도 많았고,

경호원, 소방관, 경찰관, 자원봉사자 분들이 굉장히 많았다. 

 

기사에서 봤는데, 이번 불꽃놀이에 안전요원 5천명을 배치 했다고 한다. 

정말 많은 분들 덕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다!! 

 

 

광안대교를 지나서 쭉~ 걸으니까 밀락 시장!! 발견 

시장 한바퀴 돌고, 국밥 먹으러 총총 걷다가 발견한 자매국밥!!! 

 

신나다!!! 드디어 점심 먹는다!!! 

하.......... 간판 찍고 웨이팅 하려는데 망함....

웨이팅 너무 길어서 시장안에서 분식 먹기로 정함... !! 

 

요요요!!!!!!!!!!!!!! 분식집 

밀락 시장 안에 있는 밀락분식 집인데, 완전 짱짱!!!!!!!! 

 

떡볶이 소스 완전 최고, 순대 맛있죠!!! 부추전 뭐임 ㅜㅜ 

김밥 튀김은 역시 부산 명물임 !! 

 

정말 배부르고 맛있는 한끼!!!! 

 

배불리 밥먹어도 커피, 디저트 배는 따로 있지롱~~ 

 

카페 찾아서 정말 여기저기 돌아다님 ㅋㅋ 

 

인테리어 이쁜 곳 발견하고 들어가려는데 문을 못찾아서 못들어 갈뻔.........

 

한바퀴 돌아서 대문? 찾아서 숑숑!! 

 

내친구의 클스마스 선물!! 완전 감동 감동 ㅜㅜ !! 

감사합니다!!! (_)(-)(_)(-)

 

우왕............. 나 진짜 올해만 불꽃놀이 두번 째인데, 

부산 불꽃놀이 최고다!!! 

 

집앞 소래포구 불꽃놀이는............ 아무것도 아니였네... 

소래포구 미안........!!! 

 

부산 최고최고!!!! 

너무 좋다~~~ >_<

 

사실, 부산 여행 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불꽃놀이 덕에, 광안리에 있는게 아쉬웠는데, 그거 다 잊어버리고, 

완전 신나게 즐겼음!! 

 

집앞이 소래포구이고, 종종 연안부두 가서 회 왕창 먹고 오는데 ㅋㅋㅋ 

부산에 왔으면 회를 먹어야지!!!! 라며 쪼르고 쫄라서 ㅋㅋㅋ 대방어 영접!!!!! 

 

완전 맛있게 냠냠!!! 

축제 끝나고, 저식(저녁+야식) 먹고, 텅텅 비어있고 한가로운 광안해수욕장에서 산책!! 

 

광안대교는 진짜 언제 보아도 최고이구나!!! 

너무 이뻐이뻐!!! 

 

너무 졸려서 먼저 잠들기 위해서 숙소 들어와서 뷰를 봤는데, 

대교 불이 꺼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광안해수욕장이 보여서 이쁘다~~~!! 

 

 

Bye~ 광안리, Hi~ 해운대!! 

 

이튿날 광안리에서 해운대로 슝슝!!! 

오전 10시에 해운대 암소갈비 도착했는데, 웨이팅...........51번 ㅠㅠㅠ 

힝... 너무해 너무해 !!!!!!!!!! 

 

 

오픈 시간 기다릴겸 해운대도 즐길 겸 했는데, 

부산 진짜 춥다 추워 ㅠㅠ 소래포구 바람이랑은 정말 비교도 안되는 추위 ㅜㅜㅜ 

나 부산와서 이렇게 추운거 처음이야....... 진짜 대박.... 부산 원래 따뜻한데, 

왜 이날 이렇게 추운거죠 ??!!! 

 

 

해운대 너무 춥고.... 배는 고프고.........

뭐라도 먹어야 겠어서 카페로 돌진!!!! 

 

크로플 하나에 마실거는 3개!! 

냠냠 !! 

 

우리 이거 먹을라고 총 1시간 30분 넘게 기다림.........

근데 완전 JMT!!!!!!!!!!!!!!!!!!!! 

 

여기 완전 강추하고 싶은데, 가격은 ㅠㅠㅠ 또르르........

 

신랑도 생각나고, 두집 엄빠도 생각나고, 우리 막내도 생각나고 

생각나는 사람이 많은 음식점!!! 

 

감격 스러운 맛!!!!!!!! 

 

동백섬!! 

두번째 방문인데, 동백 꽃 아직 만개 전 

 

동백 꽃.. 언제 만개 하는거 볼 수 있는거니.... 

 

 

부산에 스누피 카페가 있었네!! 

 

동백섬 한바퀴 돌고, 바로 앞에 있는 스누피 카페 가서 

커피도 먹고 빵도 먹고!! 

스누피도 보고, 트리도 보고!! 

 

부산에서 트리 완전 많이 보넹!!! 

 

스누피 카페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여유를 부렸나 ???ㅋㅋㅋ 

 

뱅기 놓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도중에 택시 탔는데도, 

시간이 아슬아슬해서.... 우리 부산에서 못가는거야...??/ 했는데, 

다행히 도착 ㅜㅜ !! 

 

기사님 감사합니다!!!! 친구들 빠르고 달려서 짱짱!!! 

 

해 떨어지는 시간에 맞춰서 뱅기 타고 와서, 일몰 너무 환상적인데, 

창가 쪽이 아니여서......사진은 없우 ㅜㅜㅜ 

 

 

와...................

 

 나 너무 졸리고 1,2편 나누기는 너무 ㅜㅜㅜ 

그래서.......... 완전 초초초초 압축해서 올림............ㅋㅋㅋ 

 

그대신!!!!!!! 자세히 쓴거 있어!!! 

링크 올릴께!! !놀러와줘~~~ 

 

 

 

코묻은돈의 주인들과 함께하는 2022년 망년회 -부산여행기 Ⅰ

2022.12.17~2022.12.18 1박 2일 부산 여행!! 친구가 정리 해준 일정표!! 너무 바뻐서 이번 여행에 신경을 ...

blog.naver.com

 

 

코묻은돈의 주인들과 함께하는 2022년 망년회 -부산여행기 Ⅱ

2022.12.17~2022.12.18 1박 2일 부산 여행 두번째 이야기 시작!! 송찰떡🍡씨가 폭풍 검색 하시고 김포토...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