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이의 일상생활 69

나은아 뭐해?/일기장📸

나은이의 일상생활 69

나은이 2023. 4. 19. 21:55
728x90

지난 일기 쓰고, 한달만에 온거같다..... 

N 블로그는 매일 올리는 반면, T는.....

같이 올려야 한다는 생각은 항상 있는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된듯 ...ㅠㅠㅠ 

 T를 시작으로 재미느껴서 N까지 시작한건데,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

반성 또 반성 합니다...!!! 


꽃 피는 3월,4월 그리고 다가올 5월! 

매년 꽃은 일찍피는 기분이고, 사실인거같다. 

 

올해는 유달히 벚꽃이랑 많은 사진을 남기려고 애 쓴 기분.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찰칵, 주말이 신랑이랑 찰칵, 혼자 가다가 찰칵 

 

회사 뒤가 문학산이라니 믿기지 않지만, 그렇다고 한다. 

문학동있는건 뭐지 .......??? 

아무튼 산책로 입구 벚꽃. 만개하다 못해 흐드러지는 중.

 

내가 좋아하는 소래길. 

목련. 

비오는날 찍어서 그런지. 떨어진 잎들이 너무 많아 슬프지만, 

그 나름대로 너무 매력있고, 운치 있어서 마음에 든다. 

 

복숭아 꽃이 이렇게 이쁘다니. 북숭아가 이쁜 이유가 여기 있나보다.

이름 모를 꽃이지만, 연남동 주택 담벼락에 이쁘게 피어내린게 너무 이쁘다. 


 

이 꽃을 찍으면서, 생각난 사람이 여러명 있었다. 

보여주고 싶었고, 안부가 궁금하기도 하고. 

 

이 꽃을 찍은 그 날. 생각났던 사람 중 한명의 비보를 들었다. 

사진은 찍으면서, 예약시간 다 되었다고 나중에 하지 뭐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너무 밉고, 싫었다. 

다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E에게...

꽃이 흐드러지는 날 너는 그걸 보았을까 ?

병실 창 밖의 모습이 너무 차갑고 매서운 모습이 아니였으면 하는 작은 희망을 가져봤어. 

새생명이 태어나고, 피어나는 것처럼 

너가 보았던 창밖은 웃음 가득하고, 희망이 넘치는 그런 모습이였으면. 

 

부디 그 곳에서는 아프지말고. 

이곳에서의 행복보다 그곳의 행복이 더더더더 크면 좋겠어. 

 

 


우리 부부에게 찰떡같은 곳을 발견!!!! 

블로거를 하면서도 사실.... 맛집 블로거를 잘 안믿는다. 

그동안 찾아서 간 곳은 죄다 실패했기에....

그런데, 정말 우연히 타고타고 들어간 곳에 집 근처 만두집 발견!!! 

비주얼 보고 안 갈 수 없어서 방문 했다가, 싹싹 긁고 온 집 !!!!!!!!!!!!!! 

 

소래포구 남촌 칼국수 인데, 진심 최고임 !! 

 

 

소래포구 만두전골 - 남촌 칼국수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우리는 만두 + 칼국수를 먹으러 소래포구로 춍춍!!! 정말 우연하게 블로그 타고...

blog.naver.com

 

일본 여행 다녀왔지만, 너무 그립고, 가고싶은 마음 굴뚝이라서 

직구를 선택하게 되었음... ㅋㅋㅋㅋ 

<엔핍>에서 3,000원 배송비 이벤트 하길래!!! 

열심 무게 나가는 아이들 골랐다!!! 칼피스 일본에서 먹고 반해서, 구매함 ㅠㅠ

더 살껄 완전 후회.........ㅠㅠㅠㅠ 

그리고 포션커피!!!! 

포션 커피의 간편함과 일본 포션이 정말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문!!!  홍차랑 카페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무당 커피도 산지 알았지만, 안샀다는거....

(이번에도 재 이벤트 했지만........... 또 무당 안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춘식이 샵 갔다가 너무 귀여운 춘식이 발견해서 !!!! 

진짜 졸귀탱 아님??? 

너무 귀여워서 델꾸오고 싶은데......... 그냥 두고 왔어 ㅠㅠㅠ

 

아직도 아른아른... 

 

 

연남동에 위치한 에소프레소 바 !! <다르>

다양한 원두가 있어서 입맛에 맞는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아주 좋다! 

 

우리 막둥이가 쏜날!! 

부모님 + 나 + 막둥이 이렇게, 참치회 먹었는데, 

완전 진짜 !!! JMT!!!  너무 맛있어서 ㅠㅠ

하이볼 두잔이나 마심 ㅠㅠ!! 

이거 따로 꼭!!! 리뷰 해줄게! 

윽..... 

내 피부가 너무 적날하게 보여주네 ㅠㅠㅠㅠ 

 

이번에 좀 사건이 있어서 충동적으로 나와서 아무것도 없어서 

급하게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선크림인데, 비플레인 썬크림이야. 

근데, 보라색인데, 피부 톤 정리가 너무 잘되는거 같아!! 

내가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자세히 리뷰는 힘들지만, 요것도 짧게라도 리뷰 할까 고민 중!!

 

 

신촌에 완전 이쁜 카페 발견했어!!!!!!!! 

<헤이진>이라는 곳인데, 완전 이뻐 ㅠㅠㅠ 

그리고, 케이크도 꿀맛!!! 제철 과일 사용한 케이크부터 가장 기본 초코도 있어서 

고르는데 아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ㅜㅜ

허브티도 많아서 향 맡으면서 고를 수 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