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횟집 - 어사출도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인천 구월동 횟집 - 어사출도

나은이 2022. 12. 29. 23:24
728x90

인천 구월동에 어사출또를 다녀왔다!!! 

2022.12.23 회사 막출 하는 분도 계시고 금요일이기도 하고!! 

그래서 조촐하게 회식을!! 

 

구월동 횟집 찾다가 못먹을뻔 했지만, 다행히 어사출또 자리 있다고 해서 

서둘러서 헛둘헛둘!! 

 

조개들도 신선하고 석화도 완전 신선!! 

기분 좋은!!  신선한 해산물들 완전 좋다 좋아>_<

 

기분 최고!!! 

메뉴판 화려하다!!! 

셋트메뉴도 완전 많고,  단품에 해산물도 완전 다양해서 놀랍다!! 

 

어사출또가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지 전혀 몰랐는데, 

좋은 곳이구나!!! 

 

대방어 중자 시켰다가 대자로 변경!! 

그리고 해물파전!! 

 

내 사랑 해물파전~~ 🥰

 

 

사장님이 갑자기 오셔서 심장 드세요? 하시길래 뭔지도 모르고 

네!! 를 외쳤다 ㅋㅋㅋ 

 

나는 안먹는데 ㅋㅋㅋㅋ  어르신들 삼등분 해서 드렸다 ㅋㅋㅋ 

완전 신선하다 신선해!!! 

 

그렇게 해서 나온 심장!! 그리고 조금 있다 나온 대.방.어!! 

그리고 다 먹어가는데, 또 서비스 주심!! 

대방어 위!!! 삶아서 주신건데, 완전 대박. 

 

이거 곱창 삶은 맛이야!! 꼬들쫀쫀! 맛있어서 깜놀!! 

이거는 맛있게 냠냠!! 

 

대방어는 말해뭐해!!  부위는 모르지만, 특수부위도 많이 주셨다고 하시고!! 

감사합니다!!!! >_<

 

맛있게 냠냠!! 김에 싸먹고, 와사비에 찍어먹고, 묵은지에 싸먹고 

대방어는 사랑입니다!! 완전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해물파전!! 

 

횟집에서 나오는 전들은 다 맛있는데~~ 해물파전은 말해뭐해!! 

진짜 최고지~~ 

 

이번 회식 메뉴 내가좋아하는 음식들로 다 시키라고 해서 내가 다 골랐더니 

너무~~~~행복하네 행복해 !!! 

 

완전 배부르게!! 냠냠 !! 

정말 신나는 한끼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