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나은이 2022. 12. 27. 23:13
728x90

2022.12.18 부산 해운대 첫끼이자 마지막 끼니를 

우리는 몇시간을 기다렸는지 모른다. 

 

오전 10시에 도착해서 우리가 앞자리 대기팀일꺼라고 기대했는데.....

왜................................  51번이죠 ???? 

우와 진짜... 예상도 못한 번호이다... 

진짜 여기 인기가.... 

 

가격 실화야.............???

나 이런 가격 처음봐... ㅜㅜㅜㅜ 

진짜 대박이다.. 아무리 국내산 한우라고 하지만 가격 ㅎㄷㄷ

 

나만 그런가봐 ㅜㅜㅜ 포토씨랑 찰떡씨는 아무렇지 않는....... 

나 혼자 쫄려 있네 ㅜㅜㅜ!!!!!!! 

 

맛있으면 다 용서 되겠지?!!! 

 

11시 다 되가는데, 셋다 배고프고 추워서  근처 카페가서 

크로플에 각자 먹고싶은거 음료 시키기

 

헐 젤라또 없네..... 젤라또 완전 JMT인데 ㅜㅜ 

다크초코 젤라또 최고!! 쫀꾸덕!!!! 

 

맛있게 냠냠하는 동안 11시 20분이 되어서 서둘러서 헛둘헛둘!! 

 

 

그런데 뭐지.................... 

왜 가득가득 사람들로 가득한거지 ???????? @.@

 

우왕 나 최근에 음식점에 이렇게 사람들 가득한거 처음봐... 

 

중간중간 숯불 난로도 비치되어 있다. 

이런 세심함이 나는 좋다. 이유없이. 

 

팁 중 팁!! 

★ 해운대 암소 갈비는 모든 일행이 도착해야지만, 착석이 가능 합니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 대기번호가 지났다고 해서 슬퍼하지마세요, 뒤로 밀려날뿐 입장은 가능 합니다 ★★

 

다시 보니 먹고싶지만, 가격에 ㅎㄷㄷ

 

일단 생갈비 3인분과 뚝배기 된찌 공깃밥 2개 주문!!! 

 

나는 자리배정만 받고 화장실 고고!!! 

 

화장실 다녀오니 1인 반상에 찬들이 준비 되어있는게 너무 좋다!! 

나 이런거 너무 좋고 행복해!!! 

 

심지어 내가 좋아하는 찬들로만 차려져 있다!!! 

너무 좋아좋아~~~ 🥰🥰🥰

 

생갈비 3인분!!! 

빛갈 너무 ~~~~~~~~~ 좋다!!!! 

고기 굽는것도 다 챙겨주시고, 

갈비대는 잘라서 뚝배기 된찌에 같이!!!! 

 

좋다 좋아!!! 서비스 굿!!!! 

 

고기 먹었는데, 너무 ........ 최고다 ㅜㅜㅜㅜㅜㅜ

눈물나 ㅜㅜㅜ 진짜 왜케 맛있는거야...!!!!!!!!!!!! 

 

신랑 생각, 부모님 생각 진짜 최고얌!!! 

 

뚝배기 된찌 완전 맛있어 보여!!!!!!! 친구가 떠줬는데 

갈비대 두개가 똭!!! 정말 좋다 !!!! 😁😁

공깃밥 두개 시키길 잘했지~~ 

반공기가 남았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러지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지만, 암튼 우리의 선견지명이 통함 !! 

 

그리고 근대잎에 고기랑 밥 그리고 된찌 살짝 싸서 먹으면 최고지 최고!!! 

너무 맛있어ㅜㅜㅜ 꼭!! 싸드세요!! 

 

본연의 맛 느끼는것도 좋지만, 

밥에 올려서, 부추무침이랑, 양배추랑 같이!! 

 

모든 조합이 최고얌~~ >_<

 

충격!!!!!!!!!!!!!!!!!!! 

생갈비 한정수량이야!!!!!! 그러니까 시킬때 그냥 많이 시켜!!!!!!! 

 

바로 옆 테이블에서 6인분 시키고, 바로 품절,,!!!!! 

 

그래서 우리 양념으로 2인분 시킴 !!! ㅋㅋㅋ 

생이 없으면 양념으로 먹으면 되지롱~~~~~~ 😜😝

 

양념이 된 고기이지만, 소스를 따로 주시는 !! 

나는  그냥 먹어도, 소스 찍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좀 달다. 

 

각자의 선택이 다르니까!! 

우리 찰떡씨는 그냥 양념이 더 낫다고 해서 소스는 멀리~~~ 

 

 

셋다 배부르지만, 감자사리가 너무 궁금해서. 시킨 감자사리!! 

 

우리는 감자인지 알았는데, 감자 면이라니!!!!!!!!!!!! 

 

우동도 쫄면도 아닌 그런 식감인데, 나는 호!! 완전 호!!! 

이런 식감 너무 좋아!!! 그리고 양념에 쫄여서 먹는건데, 그 양념이 달달구리해서 좋구만!!!! 

 

후식까지 완벽했던 해운대 암소갈비!!!! 

너무 좋다ㅠㅠ 

 

나 귤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이렇게 후식으로 !!! 

 

L 사이즈의 귤을 이렇게 !! 달달구리~~~ 

너무 감사합니다!! 

 

 

근사한 한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