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발케어 전문점 - 발을

나은아 뭐해?/자랑하기💖

송도 발케어 전문점 - 발을

나은이 2023. 3. 18. 23:42
728x90

평소 뒷굼치 각질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폭풍 검색 후 방문 한 곳!!! 

 

만수동에서 확장 이전 후 송도에 오픈 하셨다고 한다. 

 

1인 샵으로, 당연하지만 1인 시술!!

 

예쩐에 뒷굼치 각질 제거를 네일 샵에서 한 기억이 었어서 앉아서 시술 받는지 알았는데, 

왠걸!!! 

누어서 받는 거였다!!! 

너무나 자연스럽게 이쁘게 앉아있었는데 ㅋㅋㅋ

고객님 ~ 뒤로 누워 주시면 됩니다! 라는 말에 

수습게 눕는 ㅋㅋㅋㅋㅋㅋ 

 

민망함과 혐의.... 그 어디쯤 내가 있다... 

 

케어 전 케어 중간

 

내가 이렇게 심할 줄 몰랐다... 

맨날 목욕탕에서 혼자 밀고..... 로션 바르고 했는데, 

이렇게 적날하게 보니까..... 하하 ㅠㅠㅠ

 

 

케어 중간인데....나의 각질 ........ 

너무 많다 많아..!!!!!!!!! 

 

이거봐!!!!!!!!! 

 

너무 깔끔하지 않아 ??!!!!!!!!!!! 

내 뽀쏭뽀쏭 발바닥 ㅠㅠㅠㅠ

진짜 최고다 ㅠㅠㅠㅠㅠㅠ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새롭게 태어난 나의 뒷굼치 ㅠㅠ

너무 행복하다 ㅠㅠ!!!! 

 

뒷굼치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내성발톱, 무좀발톱 등

문제성발관리센터 발을! 

 

뒷굼치 고민, 무좀 고민이신분 여기 강추 합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꼼꼼하게 상담하시고, 케어해주세요! 

 

저 예전에 네일샵에서 했을때는 아픔이 더 많았는데, 

이번에는 진짜 아픔없이 너무 편안하게!! 케어하다가 잠들뻔 할 정도로 

정말 아픔도 없고, 너무 편했어요!!! 

 

뒷굼치도 뒷굼치이지만, 요즘은 무좀이 흔한 질병이잖아요!!! ㅠㅠㅠ 

우리 이제 감추지 말고!!! 당당히 들어내고 치료하고, 당당하게 살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