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굴포천-신간짬뽕

나은아 뭐 먹어?/추천해♬😋

인천 굴포천-신간짬뽕

나은이 2021. 9. 23. 21:27
728x90

추석 연휴, 내가 좋아하는 음식점들의 휴무로 인해서 

열심히 써치!!! 

 

물론 내가 하지 않았다..!!! 

남성 3명이서 열심히 검색 하고 또 검색했다!! 

(고마워~~)

 

 

이럴때 기분 너무 좋다. 

그냥 좋은 게 아니라 정말 너무~~~ 좋다!!!! 

 

간짬뽕 신랑이랑 신랑 친구들은 많이 먹었단다. 

나는 군대를 안 갔으니.... 먹을 일이 없어서

이번이 첫 기회!! 

 

뭐든 첫 기억이 중요하다. 

누구를 만나든, 무엇은 하든, 무엇을 먹든. 무엇을 듣던. 

이번의 첫 기억은 먹는 것이다. 

간. 짬. 뽕!!! 

 

왜 이렇게 맛있니??? 

맵기 1단계로 하길 잘했다. 

너무 옳은 선택이었다!!! 

 

매워서... 씁쓸하면서 열심히!!! 면 하나도 남김없이 쏙쏙 먹고 

볶은 야채, 해산물 다 !!! 

이렇게 맛있는 걸 이제 알았다니 약간 슬프면서 기쁨이!! 

 

신랑네 테이블은 매운 짬뽕으로 통일했다. 

 

우리는 짜장면, 간짬뽕으로 맛의 변화구를!! 

그리고 한 테이블에 앉을 꺼라 생각해서 

탕수육 대, 군만두 하나 시켰는데 ㅋㅋㅋㅋ 

 

두 테이블로 나눠져서 신랑이 이렇게 알맞게 나눠서 줬다!!! 

양이 부족함 없이 딱 맞아서 다행이다~~ 

 

팁을 하나 주겠다!!!! 

간짬뽕 시킬 때 군만두는 필수!!!!! 

군만두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 탕수육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는 거 다 알죠??!!! 

하나 더!!!!!!!!!!

간짬뽕 소스에 찍어서 먹어봐요~~ 진짜 맛있습니다. 

볶은 야채를 만두에 올려서 한입에 쏙!!!!!!!!!

 

박수 짝짝짝!!!! 

이제 알았다.... 티스토리도 이모티콘 사용이 된다는 걸.....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다!! 

다음 방문은 신랑이랑 둘이 가겠지??? 

그때는 세트로 먹자 용~~!! 

 

음식이 준비되고 만들어지는 시간이 있다. 

20분 전에 주문하면 도착해서 얼마 기다리지 않아도 음식이 바로 나오니, 

전화 주문 후 방문하다!!! 

 

728x90